티스토리 뷰

반응형

태국 방콕의 가볼 만한 곳

태국은 많은 사람들이 사랑하는 여행지입니다. 태국의 북쪽 방향에는 치앙마이가, 남쪽으로는 끄라비, 코사무이, 푸켓 등 휴양지가 즐비합니다. 그중에서도 사람들에게 가장 많은 사랑을 받는 장소는 단연 방콕일 것입니다. 방콕은 전통과 현대가 어우러지는 볼거리들이 줄지어 있습니다. 수세기에 걸친 태국 왕족들의 삶을 상상해 볼 수 있는 대궁전과 왓 프라 카에우에서 여행을 시작하세요. 방콕 왕궁으로 들어서게 되면 가장 먼저 보이게 되는 왕실 서원이 왓 프라 카에우입니다. 신비롭고 웅장한 모습이 관광객을 압도합니다. 다음으로는 하늘이 황금빛 색조로 변하는 일출시간에는 왓 아룬의 고요한 장엄함을 느껴보세요. 왓 아룬을 보기 위해 차오 프라야 강을 건너세요. 강을 건너는 동안에도 분위기에 심취될 것입니다. 목재 건축물과 푸릇푸릇한 식물이 가득한 정원의 모습이 어우러진  짐 톰슨 하우스에 들리게 되면  신비로운 매력을 느낄 수 있습니다. 북적이는 도시 생활 속에서 고요한 휴식을 위해 에라완 신사를 탐험하고, 방콕의 향기를 물씬 느끼기 위해 짜뚜짝 시장을 방문해 보세요. 활기가 넘치는 야오와랏에서 시작하여 길을 따라가다 보면 어느새 방콕의 길거리 음식에 빠져들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밤이 깊어지면, 루프탑 바에서 야경을 즐길 수 있습니다. 또한 야경 명소로 알려진 아시아티크 더 리버프런트에서 반짝거리는 강변의 아름다움을 눈에 한가득 담아가세요. 고대 사원, 북적거리는 시장, 또는 다양한 건축물 등 방콕은 기대를 뛰어넘는 여행을 약속하며 직접 보아야만 느낄 수 있는 새로운 매력을 선사할 것입니다.

태국 방콕의 음식

한국에서도 태국 음식점은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그만큼 수많은 한국 사람들이 똠양꿍, 팟타이 등 태국 음식을 즐겨 먹는다는 뜻이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사람들은 태국에 방문하게 되면 어떤 태국 음식을 먹을지 기대를 하며 여행을 시작하게 될 것입니다. 한국에서 먹은 태국요리가 아닌 직접 현지 음식을 먹어본다는 것은 정말 뜻깊은 추억이 될 수 있습니다. 태국 방콕은 모든 거리가 즐거운 요리를 만들어 초대하고 있는 느낌입니다. 달콤한 맛, 고소한 맛, 매운맛, 톡 쏘는 맛의 조화가 아름다운 태국 요리들을 맛보시기 바랍니다. 맛있는 팟타이와 고기 육즙이 느껴지는 구운 꼬치를 제공하는 방콕의 활기찬 차이나타운에 들려보세요. 야오와랏의 지글지글 거리 상점들을 걷다 보면 매운 똠양꿍 수프(매운 새우 수프) 등 방콕에서만 즐길 수 있는 행복한 음식 탐험이 시작될 것입니다. 태국 음식 특유의 향과 맛이 조금 생소하고 어렵게 느껴지는 관광객이라면 다른 선택지도 추천해 드리겠습니다. 하이난 치킨라이스와 칠리 크랩과 같은 음식도 쉽게 찾아볼 수 있습니다. 한국인들이 많이 찾는 태국 방콕의 맛집으로는 '버티고&문 바', '방콕 나이 쏘이', '망고 베지테리언&비건' 등의 음식점이 있습니다. 내가 좋아하는 종류의 음식을 먼저 생각한 다음 그것에 맞는 음식점을 검색하여 미리 계획해 보세요. 태국 방콕에서 느끼는 다채로운 맛들이 여행을 보다 풍성하게 만들어 줄 것입니다.

태국 방콕의 축제

세계의 여러 가지 축제에 관심이 있는 사람이라면 태국의 송크란 축제에 대해 큰 흥미를 가질 것입니다. 송크란은 태국의 설날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태국 전 지역에서 매년 열리는 이 축제에서는 당연히 방콕에서도 개최됩니다. 송크란 축제는 현지 사람들의 활기차고 열정적인 모습을 느낄 수 있게 해 줍니다.  대략 4월 중순에 걸쳐 있는 이 축제는 현지인과 방문객들 모두에게 열려있습니다. 송크란은 지난해의 불행을 씻어주고 새로운 시작을 알리는 의미를 담고 있으며 물싸움의 형태로 유명합니다. 서로에게 물을 튀기며 즐거운 시간을 누리는 것이 서로를 씻어주고 새로운 시작을 하자는 의미가 담겨있는 것입니다. 각자 자기만의 물총을 든 사람들이 자연스럽게 튀고 웃음을 터뜨리며, 방콕의 거리는 활기찬 전쟁터로 바뀝니다. 이러한 물총 싸움은 연령, 인종, 성별 등 모든 것을 초월하여 함께 어우러지기 때문에 더 큰 즐거움을 선사합니다. 또한 물 중심의 축제를 넘어, 전통 의식이 사원에서 펼쳐지며 성찰과 정신적 연결의 순간을 제공합니다. 태국의 가족들은 이 시기에 부모님과 어른들께 경의를 표하기 위해 함께 모이며 즐거운 분위기 속에서도 문화적 깊이를 층층이 더합니다. 따뜻한 4월의 기온은 송크란 동안 방콕의 문화적 전통과 현대적인 즐거움을 느끼는 것에 분위기를 강화합니다. 에너지로 넘치는 이 축제에 참여하기 위해 4월에 태국 방콕 여행을 계획해 보세요. 그 나라의 축제에 함께 참여하는 것만큼 의미 깊은 경험은 없을 것입니다.

반응형